배너광고 |건조한 겨울철, 악화되기 쉬운 피부 증상 및 질환 - 피부 건조증 및 가려움증피부 건조증은 피부에 수분이 부족한 상태로, 각질이 비늘처럼 일어나 손으로 만져보았을 때 거친 느낌을 줍니다. 증상이 심해지면 피부가 찢어져서 상처가 생기기도 합니다. 피부 가려움증은 피부를 긁거나 문지르고 싶은 증상…
배너광고STEP 1 아침 간단 세안밤 사이 집안의 먼지 또는 이불 먼지, 피지들로 아침 세안 시에는 단순히 물로만 씻기보다는 노폐물을 씻어내면 자극은 덜한 젤이나 워터 타입으로 된 세안제로 헹궈내야 해요 그 밖에도 피부 순환을 돕기 위해 가벼운 마사지를 겸하는 것도 좋습니다. STEP 2 피부 밸런스 케어아침 피…
배너광고|겨울철 나이트 스킨케어 순서 1. 건조한 피부를 관리하는 첫 번째 단계는 바로 각질정리 입니다.닦토나 패드로 피부결 정리를 함으로써 자극이 걱정되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목적이 아닌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서 생긴 각질들을 눌러주는 단계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습니다. 2. 각질 정…
배너광고|겨울철 각질제거사람 피부의 가장 바깥층은 각질층으로서 다양한 물리적, 화학적 요소들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고 반대로 내부의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하는 보호막 역할을 담당합니다. 우리의 피부는 외부와 접촉하면서 끊임없이 손상을 받기 때문에 가장 바깥의 각질층은 계속 소실되고 피부 속에서부터 세포가 다시 올라와 새…
배너광고세안 시간은 길면 길수록 좋다? X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을 지우는 건 중요한 일입니다. 하지만 꼼꼼하게 씻어낸다는 이유로 세안을 너무 긴 시간 동안 하면 오히려 피부의 천연 보습막까지 제거됩니다. 피부 장벽이 무너지지 않도록 3분 안에 세안을 마치는 게 좋습니다. 또 요즘은 마스크를 쓰느라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배너광고차갑고 건조한 바람이 부는 겨울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촉촉하던 피부도 건조하게 메마르며 탄력을 잃어가고는 합니다. 초기에 피부의 수분을 바로잡지 않으면 겨울내내 피부의 겉과 속의 건조함에 시달릴 수 있으므로, 겨울철 꾸준한 피부관리와 관심이 필요합니다. 매일 1.5L 이상의 물을 마시고, 실내에서는 가습기를…
배너광고|페이스오일 사용 꿀팁 - 클렌징 후에도 수분가득 보습막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누나 클렌저 사용후 헹구는 물에 페이스 오일을 1-2방울 떨어뜨려 세안하면 보습막 효과가 증대되어 세안후 수분 손실을 막을수 있습니다. - 스킨 케어시 수분크림에 오일을 1-2방울 섞어 바르면 풍부한 보습력을 느낄 수…
흔히 겨울철 피부의 가장 큰 과제는 건조함과의 싸움이라고들 합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피부 땅김으로 고민한다는 의미입니다. 차갑고 건조한 바람에 노출된 피부는 균형이 무너져 각질층의 수분을 쉽게 빼앗깁니다. 수분이 부족해진 피부는 자연보습인자의 생성이 줄어들어 더욱더 건조해지고 각질층도 점점 두꺼워 지면서 불필요한 각…